Search

"벤츠라면 모든 게 용서"라더니 `혼쭐`났다…1위 빼앗은 BMW 아우디 "복수는 나의 것" [왜몰랐을카] - 매일경제

BMW와 아우디가 모처럼 벤츠를 잡았다 [사진 출처 = 벤츠, 아우디, BMW]
사진설명BMW와 아우디가 모처럼 벤츠를 잡았다 [사진 출처 = 벤츠, 아우디, BMW]
"삼각별 벤츠라면 모든 게 용서된다"

국내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존재감을 설명할 때 자주 나오는 표현이다. 그만큼 삼각별 엠블럼 위세는 대단하다.

벤츠는 사달라고 애걸하지 않는다. "벤츠입니다. 설명 끝"이라는 말이 나올 수준이다. 내비게이션이 불편해도, 열선·통풍시트 같은 편의사양이 부족해도, 가격을 잘 깎아주지 않아도 사는 소비자들이 많아서다. '묻지 마 구입'이다.

Adblock test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벤츠라면 모든 게 용서"라더니 `혼쭐`났다…1위 빼앗은 BMW 아우디 "복수는 나의 것" [왜몰랐을카] - 매일경제 )
https://ift.tt/3wmIAST
비즈니스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벤츠라면 모든 게 용서"라더니 `혼쭐`났다…1위 빼앗은 BMW 아우디 "복수는 나의 것" [왜몰랐을카] - 매일경제"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