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김현, 인터넷 품질논란에 "국민 공분 큰 만큼 제대로 조사하겠다" - 뉴스1

김현 방송통신위원회 부위원장.© News1 신웅수 기자

김현 방송통신위원회 부위원장은 22일 KT발 초고속인터넷 품질 논란에 대해 "국민들 공분이 큰 만큼 제대로 조사하겠다"고 밝혔다.

김 부위원장은 이날 오후 국회에서 열린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전체회의에 출석, '소비자가 수시로 인터넷 속도를 확인하고 보상 신청을 하는게 어렵다'는 양정숙 무소속 의원의 지적에 "언론 보도들에 대해 KT가 사과를 했고, 방통위 차원에서 현장상황을 파악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김 부위원장은 '10기가 가입고객이 178만명이다. 단순오류로 13.8%가 피해를 입었다는 게 이해가 가지 않는다. 통신 3사를 대상으로 조사를 확대할 계획이 있느냐'는 질의에 "KT에 대한 조사를 선착수를 하고 나머지도 조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 부위원장은 '통신3사에 대해 10기가는 물론이고 100메가~5기가에 대해서도 조사할 생각이 있느냐'는 질의에 "그렇다"고 답했다. 

pjy1@news1.kr

Let's block ads!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김현, 인터넷 품질논란에 "국민 공분 큰 만큼 제대로 조사하겠다" - 뉴스1 )
https://ift.tt/32G2DxD
비즈니스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김현, 인터넷 품질논란에 "국민 공분 큰 만큼 제대로 조사하겠다" - 뉴스1"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