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카톡 프사 바꿔도 팀장은 모른다…‘카카오톡 멀티프로필’ 기능 공개 - 동아일보

신입사원인 A 씨는 카카오톡 프로필을 이용해 여행 다녀온 것을 자랑하고 싶었지만 팀장님의 질문 세례가 두려워 사진을 바꾸지 않았다. 하지만 앞으론 고민하지 않고 사진을 변경할 수 있게 됐다.

카카오 측은 28일 카카오톡 대화 상대별로 프로필 사진을 다르게 보이게 설정할 수 있는 ‘멀티프로필’ 기능을 일부 이용자에게 선보였다.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서비스는 기본 카카오톡 프로필 외에 복수의 프로필을 추가로 설정할 수 있는 서비스다.

단, 현재 멀티프로필 서비스는 ‘카카오톡 지갑’ 이용자에게만 베타 버전이 제공된다. 해당 서비스에 가입하면 즉시 멀티프로필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주요기사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친구’ 목록 위에 있는 ‘내 멀티프로필’에서 복수의 프로필을 만들어 해당 프로필을 보여줄 친구를 지정하면 된다.이용자는 기본프로필 외 최대 3개까지 멀티프로필을 생성할 수 있다. 멀티프로필을 삭제하면 지정된 친구는 다시 기본프로필을 보게 된다.

정봉오 동아닷컴 기자 bong087@donga.com

창닫기
기사를 추천 하셨습니다카톡 프사 바꿔도 팀장은 모른다…‘카카오톡 멀티프로필’ 기능 공개베스트 추천 뉴스

Let's block ads!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카톡 프사 바꿔도 팀장은 모른다…‘카카오톡 멀티프로필’ 기능 공개 - 동아일보 )
https://ift.tt/3iXIoTp
비즈니스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카톡 프사 바꿔도 팀장은 모른다…‘카카오톡 멀티프로필’ 기능 공개 - 동아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